통역
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분야별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세심하게 통역합니다
통역절차
단계별 절차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·실행합니다
Step 01
고객상담
통역 분야·내용·시간·장소 등 고객 요청
접수 및 비용 협의
Step 02
견적서 발송
고객 요청 사항을 반영한 통역사 이력서와 견적서 발송
Step 03
계약체결
최적의 통역사 선정, 계약 체계
Step 04
결제확인
통역료 확정 및 결제 진행
(계약서상 전액 또는 50%)
Step 05
사전준비
통역 업무를 위한 사전 점검, 자료 및
전문용어 확인 (필요 시 사전 미팅)
Step 06
통역수행
행사 30분 전 고객과 만남 후 일정에 따라
통역 수행
Step 07
통역완료
일정 종료 후 피드백 및 잔금 결제
(세금계산서 발행)
Step 08
고객사후서비스
통역 만족도 확인